made in uk
BRAND STORY
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밍키홈케어의 브랜드스토리
Minky Origin
minky homecare
1860년대부터 시작된 밍키홈케어(Minky Homecare) 는
가족 3대가 150년 동안 계속해서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가족브랜드로 생활용품의 제품별 기능성의 충실함과 우수성 및 환경에
대한 헌신하고 있는 오랜 전통과 역사가 있는 장수 브랜드입니다. 밍키홈케어는 끊임 없는 제품 혁신을 제공하고있는 사랑받는
세계적인 선두기업으로 영국에서는 지금까지도 지속적으로 소비자에게는 사랑의 브랜드입니다.
1941년 영국에서 섬유 천 제조업으로 설립(Established) 되어

1960년대에는 이미 오늘날에는 당연하고 익숙한 패키지 구성으로 영국 판매 시장에서 최초로 청소 용품의 패키지 상품의 유통을 시작한 기업입니다.

1993년에는 영국 청소용품 시장의 65% 점유율로 영국의 대표적인 생활용품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1994년에는 영국 왕실에 세탁용품과 청소 용품에 대해서 공급을 시작하여 2013년에는 영국 여왕과 왕세자가 부여하는 2개의 왕실 인증 (Royal Warrant & Princes Warrant) 을 받으며 영국 왕실의 거실과 주방에서도 품위가 있으며 유행과 상관없이 오랜 세월 변함 없는, 언제나 제품의 우수성과 프리미엄 품질로 높은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.

밍키 3단 플러스 빨래건조대 (Minky 3 Tier Plus Indoor Airer)

밍키 3단 플러스 빨래건조대는 영국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.

프리미엄 품질의 제품 공급으로 영국 홈케어(Homecare) 시장의 70% 이상의 점유로 영국 가정에서 애용하고있는 영국 최고의 브랜드로 유럽과 미국의 생활 용품 마켓의 디자인과 제품에 대한 기본(Basic)에 충실함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에서도 리드 &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.